네. 아래 첨부한 파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오프라인 모든 과정의 교육비는 카드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교육비는 앤비젼과 거래한 고객분들에게만 교육 후 세금계산서가 발행되니 이 이후 교육비 입금하시면 됩니다.
전자 세금 계산서는 교육 당일 교육생 메일 주소로 발행되니 자체 전자 세금 계산서 발급 사용시에는 사전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입금은행: 기업은행 / 계좌번호 137-051317-04-088 / 예금주: (주)앤비젼
------------------------------------
반면, 온라인 강의는 Airklass 사이트를 통해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소액결제, 11페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등으로 결제 가능 합니다.
환불은 교육 입금시에 진행했던 동일 계좌번호로 환불 되고, 앤비젼 교육센터 규정에 따라 아래 기준을 따릅니다.
오프라인 교육비 환불을 원하시는 고객분들은 edu@envision.co.kr로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현재 오프라인 교육은 상시 개설하지 않고, 수요가 많을 경우 연 1회 운영합니다.
온라인 교육은 상시 수강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교육은 앤비젼과 거래한 고객분들에게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앤비젼과 거래내역이 있는 고객 분들은 오프라인 교육 수강이 가능하며 그 외의 고객 분들은 온라인 강의로 신청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