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중앙지방법원 제61민사부는 7월 8일 뷰웍스가 앤비젼을 상대로 제기한 특허 침해 금지 등의 청구를 전부 기각하여 앤비젼의 손을 들어줌으로써 3년간 지속된 특허 관련 분쟁이 마무리되었다.
뷰웍스는 2019년 11월 앤비젼이 자사의 ‘하이브리드 TDI(Time Delayed Integration) 라인 스캔 이미지 센서’ 기술을 침해했다고 주장하며 특허 침해 소송을 제기한 바 있다. TDI 라인 스캔 이미지 센서는 디스플레이 및 반도..
머신비전 솔루션 전문 기업 앤비젼(대표 김덕표)는 14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막한 '국제물류 산업대전(KOREA MAT 2022)에서 머신비전 및 AGV 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글로벌 인공지능(AI) 기업 iRAYPLE과 함께 물류 자동화에 필요한 머신 비전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앤비젼은 유통, 제조, 항공 물류 분야에 쉽고 빠르게 적용할 수 있으면서도 전체 시스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바코드 리더 시리즈, 스마트 카메라, 3D 카메라 등의 물류 관련 대표 제품을 소개한다.
먼저, 최대 25M 해상도의 넓은 FOV와 뛰어난 판독..
앤비젼이 11M 해상도(4,480 x 2,496)의 영상을 600fps 속도로 획득할 수 있는 초고속 Area 카메라 Falcon4 11M 600을 선보였다.
이 카메라는 Moving scan시 넓은 FOV에서 고품질의 영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으며, 한 번의 스캔으로 다양한 조명에 대한
Multi-imaging이 가능하다.
Falcon4 11M 600은 38K e의 높은 Full Well Capacity 카메라로 적은 Random Noise 특성을 갖기 때문에 밝기 차이가 적은 defect도 검출 가능하여,
여러 제품의 표면 불량 검사기(AOI)에 ..
앤비젼이 오는 4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2,이하 SF+AW 2022)’에 참가한다.
앤비젼은 이번 SF+AW 2022에서 머신비전 산업용 카메라, 렌즈 등을 소개한다.
iRAYPLE(HuaRay) X86 스마트카메라는 Windows 10이 탑재된 PC 개념의 스마트 카메라로 하나의 장치에서 PC와 카메라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 카메라로..
앤비젼이 ‘2022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제조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2003년 설립된 앤비젼은 인간의 눈을 대신해 인지하고 판단하는 머신 비전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기업이다.
앤비젼은 나보다 남을 섬긴다는 의미를 지닌 ‘겸손’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핵심 제품과 엔지니어링 컨설팅, 기술지원 서비스 등을 지원하고 있다. 앤비젼은 코로나19, 부품 공급난과 같은 어려운 외부 환경 속에서도 인력 보강에 적극적으로 투자하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선도적으로 준비해 왔다.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인적 자원 준비도를 만들었으며 ..
㈜앤비젼은 높은 해상도와 빠른 속도를 가진 작지만 강력한 성능의 Genie Nano CXP 67M를 출시하였다.
Genie Nano CXP 67M 카메라는 Teledyne e2v 사의 최신 기술이 적용된 Emerald CMOS 이미지 센서를 사용하여 작지만 강력한 성능을 선보인다. 8K x 8K 정방향의 높은 해상도와 30fps의 빠른 속도로 영상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Block FFC를 사용하는 기존 카메라들과는 달리 각 Column별 FFC값들을 가질 수 있는 적은 용량의 Line FFC 보정 기능*을 탑재하여, 카메라..
2021 아시아 일하기 좋은 기업
앤비젼(대표이사 김덕표)은 인간의 눈을 대신해 인지하고 판단하는 머신 비전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2003년 설립된 앤비젼은 나보다 남을 섬긴다는 의미를 지닌 ‘겸손’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17년간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협력 관계를 구축해
고객, 구성원, 사회의 비전을 지원하는 데 매진하고 있다.
앤비젼은 창업 이후 연평균 23%에 달하는 성장률을 기록했고, GWP(Great Place to Work®) 코리아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1년 연속 선정됐다...
딥러닝 기반 비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뉴로클(Neurocle, 대표 이홍석)이 다양한 신규 기능이 포함된 딥러닝 비전 소프트웨어 뉴로티&뉴로알(Neuro-T & Neuro-R)의 2.3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뉴로티와 뉴로알은 비전문가도 사용할 수 있는 딥러닝 비전 소프트웨어이다. 기계가 이미지를 스스로 학습해 분석하는 딥러닝 비전 기술을 비전문가도 활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 그래픽 UI(GUI) 기반의 설계 방식으로 제공되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별도 코딩 없이 딥러닝 비전 기술을 활용하여 외관 불량 검사, 의료 이미지 분석, 물류 패키징 검수 등을 자동화하..
(주)앤비젼 협력사 HuaRay는 4월 1일부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카메라에 iRAYPLE 브랜드로 전면 개편한다고 밝혔다.
HuaRay은 기존 회사명인 Zhejiang HuaRay Technology Co., Ltd을 유지하는 한편 머신 비전을 넘어 AGV 사업까지
확장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자 카메라 제품 브랜드를 iRAYPLE로 새롭게 변경하였다.
이번에 바뀐 iRAYPLE는 Intelligent + Ray + Simple(ease of use/ efficient)을 결합하여 머신비전 분야의 선도 기술을 확보하고,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