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앤비젼은 합리적 가격 및 우수한 영상품질을 지닌 Huaray 65M CL/ CXP-6/CXP-12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된 Huaray 65M에 탑재된 GMAX3265 센서는 G-pixel에서 새롭게 개발한 3.2 마이크로미터(µm) 글로벌 셔터 기반의 센서로 기존 글로벌 셔터 센서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던 dark current noise와 Parasitic Light sensitivity 를 최신 센서 설계 기술(shared charge domain 6T, light pipe technology, TPSCo 65nm공정)로 크게 개선하여 다양한 조도 환경에서 균일한 영상을 제공한다.
Huaray 65M 카메라의 큰 장점은 Pixel masking(interpolation)이 아닌 카메라 내부 연산을 통한 hot pixel을 보정할 수 있는 보정 기능을 탑재하여 이미지 밝기 값을 쉽고 빠르게 보정할 수 있다. 또한, Huaray 65M에서는 기존 FFC대비 정밀도를 높여 높은 주파수의 패턴 노이즈나 불균일한 조명으로 인한 패턴을 제거하여 우수한 화질 특성을 자랑한다.
더불어 Huaray 65M는 모든 인터페이스에 dual cooling fan(Middle fan & Rear Fan)을 탑재하여 온도에 민감한 카메라 센서의 균일하게 성능을 유지하고 있다.
▲ 왼쪽: 다양한 인터페이스의 Huaray 65M카메라 / 오른쪽: 다양한 Telecentric 렌즈 라인업 (0.1~2.0x)
마지막으로 Huaray 65M 카메라는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고객 장비 속도에 맞는 제품을 선택 할 수 있다. Camera Link type은 최대 10fp속도로 영상을 획득할 수 있고, 더 빠른 속도가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에서는 CoaXpress-6, CoaXpress-12 타입을 활용하여 각각 최대 31fps, 71.1fps속도로 65M 영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Telecentric 렌즈 라인업(0.1~2.0x)도 구축하여 고객 맞춤 솔루션을 제공 받을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앤비젼 홈페이지(www.envision.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앤비젼 관계자는 “ 65M는 앤비젼만의 Area 영상 품질 노하우 기반으로 낮은 노이즈, 고화질, 빠른 속도 등의 성능은 높이고, 제품의 비용은 낮춤으로써 시장이 원하는 방향대로 개발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주요 시장의 고객들의 생산성을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 하고 있다.”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인더스트리 뉴스] 앤비젼, 역대급 가성비의 Huaray 65M 카메라 출시
[HelloT] 앤비젼, 기존 FFC 대비 정밀도 높인 Huaray 65M 카메라 출시
[뉴스탭] 앤비젼, 합리적 가격 및 우수한 영상 품질의 Huaray 65M 카메라 출시
[MSD] 앤비젼, 우수한 영상 품질의 Huaray 65M 카메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