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비전 솔루션 전문 기업 앤비젼(대표 김덕표)은 밝기별로 최적의 선택이 가능한 다양한 조도의 Direct 라인 조명 시리즈를 선보였다. 최대 50만 lux의 조명인 EVLS 모델부터 100만 lux의 EVHLS 모델, 300만 lux의 고휘도 조명인 LNLP-HISP 모델, 최대 600만 lux인 초고휘도 모델까지 포함되어 있다.
이 중 알트시스템의 라인 조명과 사용할 수 있는 라인 스캔용 컨트롤러(LSP150E, LSP300E)에는 0.1mA부터 1A(Max. 3A)까지 전류를 미세하게 제어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이는 복합 조명과 같이 블럭 단위 혹은 각도/파장에 따른 채널별 제어가 필요할 때 밝기 보정을 위한 넓은 범위의 출력 제어를 단 하나의 컨트롤러로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유용한 기능이 될 수 있다. 여기에 앤비젼과 알트시스템의 협업으로 고객의 검사 장비 환경에 맞는 최적의 구성 및 다양한 옵션 변경을 유연하게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앤비젼 조명 파트너인 CCS사의 300만 ~ 600만 lux 초고휘도 라인 조명은 매우 밝은 조명임에도 불구하고 열을 낮추기 위한 별도의 Fan이 없다. 이는 CCS만의 기술이 반영된 Natural Air-cooling type의 제품으로 기존의 Fan이 있는 제품보다 더 밝으면서도, 공간 절약에도 유리하며 정교하고 안정적인 검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높은 난이도의 특수 조명 개발이 필요한 경우 앤비젼의 설계 역량과 CCS의 제작 기술 협업을 통해 최적의 광학계를 제안 받을 수 있다.
앤비젼은 이러한 최고의 기술을 공급하는 협력사들과의 함께 다양한 고객 환경에 맞는 최적의 조명 설계를 진행해 오고 있다. 제품 구매나 개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앤비젼(sales@envision.co.kr)을 통해 가능하다.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