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비젼은 높은 해상도와 빠른 속도를 가진 작지만 강력한 성능의 Genie Nano CXP 67M를 출시하였다.
Genie Nano CXP 67M 카메라는 Teledyne e2v 사의 최신 기술이 적용된 Emerald CMOS 이미지 센서를 사용하여 작지만 강력한 성능을 선보인다. 8K x 8K 정방향의 높은 해상도와 30fps의 빠른 속도로 영상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Block FFC를 사용하는 기존 카메라들과는 달리 각 Column별 FFC값들을 가질 수 있는 적은 용량의 Line FFC 보정 기능*을 탑재하여, 카메라 부팅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Line FFC는 Genie Nano XL - 37M, 67M 모델 전체 적용된 기능)
이 카메라는 디스플레이 외관 검사, 반도체 패키지 검사, 전자 부품 제조, 태양광 패널 등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서 활용할 수 있다.
Genie Nano CXP 시리즈는 16M부터 최대 67M의 해상도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앤비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 카메라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APS-C 타입의 렌즈 등 다양한 제품 솔루션 문의는 앤비젼 영업그룹(sales@envision.co.kr, 02-2624-5563)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