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비젼(대표 김덕표)은 GWP(Great Place to work) 코리아 주최로 그랜드 힐튼 서울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시상식에서 제조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이로써 앤비젼은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포함하여 올해로 총 7년 연속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되었다.
앤비젼은 당신의 비전을 지원한다는 의미인 ‘Supporting your vision’을 경영 이념으로 고객, 사회, 구성원을 지원하는 여러 가지 제도와 활동, 기업 문화를 꾸준하게 구축해 오고 있다.
그중 하나로 조직 내에 실존하는 복잡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구성원들이 학습팀을 이루어 지식 습득, 질문, 피드백, 성찰을 통해 과제의 내용 및 해결 과정을 학습하고, 학습 코치와 함께 해결하는 프로세스인 ‘액션 러닝’을 도입하여 시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현업을 진행하는 구성원들이 일을 더 잘 수행하는 방법을 학습하도록 지원하고, 업무에서도 실질적인 개선을 이뤄냄으로써 앤비젼만의 성공 사례를 구축해 가고 있다.
또한, 앤비젼은 구성원이 가족생활과 조직생활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다양한 방법을 시행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구성원 가정의 거실에서 소파와 TV를 없애고, 거실 서재(책장, 책, 가족들과 마주 앉아 책을 함께 읽고 대화할 수 있는 책상 및 테이블)를 만들면 300만원을 지원하는 러빙룸 프로젝트, 결혼기념일 강제 반차 및 식사권 제공 등이 이에 해당한다. 또한, 근무 환경에 유연성을 더하기 위해 8-5제, 9-6제, 10-7제 중 분기별로 팀별 근무 시간을 선택하는 탄력적 근무제도, 퇴근 후 구성원들의 자기개발, 가족과의 시간, 여가활동이라는 개인의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한 달에 두 번 금요일에 5시에 퇴근할 수 있는 리프레시 데이(1시간 조기 퇴근) 등을 시행하고 있다.
앤비젼 소개
㈜앤비젼은 비전 솔루션 전문기업(Vision Solution Partner)으로 머신 비전 분야에 핵심 제품 및 솔루션, 엔지니어링 컨설팅, 기술지원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Teledyne DALSA, Matrox Imaging, Schneider kreuznach, Carl Zeiss, Qioptiq, Edmund Optics, Volpi AG, CEI, Coherent 등 각 분야 최고의 기업들과의 협력을 통해 머신비전 장비의 핵심 제품인 산업용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렌즈, 조명, 개발 프로그램을 세계 최고 수준으로 공급한다. 더불어, 단순히 좋은 제품을 공급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성공적으로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세계 최고의 원천 기술을 가진 제조사와의 협력 체계를 바탕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파악하여 기획에서부터 공동 개발, 시장 출시까지 꾸준히 진행 해오고 있다. ㈜앤비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envisi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보도자료
[파이낸셜뉴스]앤비젼,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7년 연속 수상
[CCTV뉴스]앤비젼,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7년 연속 수상
앤비젼
솔루션커뮤니케이션그룹 김지은 대리
02-2624-5566